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이제와 후회해봤자 完!외전 다운받기

이제와 후회해봤자 完!외전
파일명용량
이제와 후회해봤자 完!외전.zip103M

이제와 후회해봤자 完!외전



 르잔으로 팔려 온 적국 황실의 사생아,


 이네스.


 레이언은 그녀의 푸른 눈에 어린 순수를 볼 때마다 짓밟고 싶었다.


자꾸 손아귀를 빠져나가는 꼴이 거슬려서,


그녀가 제 발로 그에게 올 수밖에 없도록 유혹하고 길들였다.


  “사랑해요,


전하.


……봄에는 같이 외출해요.”


 “그래.”


갖고 나니 별것도 아니었다.


 맹목적이기까지 한 고백은 그에게 당연한 것이 되었다. “


……다음 생이 있다고 해도,


다시는 만나지 말아요,


 우리.”


예기치 못한 순간,


그녀가 눈앞에서 죽음으로 도망치기 전까지는.


 * * *


“널 다시 찾으면 꼭 해야 하는 말이 있었는데…….”


“하지 말아요.”


이네스는 그의 말을 끊어 냈다.


 그의 표정도,


눈물도 어차피 진심이 아닐 것이다.


 “저는 당신의 아내가 아니에요.”


“…….”


“그러니 전하께서는 눈물로 제게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으십니다.”


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




kido67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제주김짱
인간대접해누고 사람처럼 대해주면 되지않겠습니까? 그러나 그게 자신을 질책하는 말이될 줄 몰랐다.그녀를 그토록 사랑하고 있었는지도 몰랐다.왜 그녀가 떠나고 나서야 알게된걸까..
빡빡이79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siyk
감사해요! :) 잘 읽을게요! 좋은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!!
tizl7
다른것들은 다 잘 뜨는데 이것만 계속 로딩떠요
주성치맨
작가님도 좋은 작품 많이 쓰셨고 다른 작품도 재밌게 읽었던지라 믿음이 가네요!!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, 냉큼 받아갈게요~~~^^
갓므혼
받아갑니다~!
신미소남
기대됩니다:)
이녕이여
받아갑니다~!
미녀가되고파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아이맥스34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건기기
감사히 받아갑니다~!
whlwon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오이김씨
기대됩니다:) 좋은작품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!! 계속 많이 올려주세요
ancld2
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
도룬자
와... 진심 이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 올려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
브라이언무어
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의 작품이네요!! 너무 기대됩니다. 항상 좋은 작품 감사해요!!
장만옥
받아갑니다~!
테랑신
빠르게 줍줍해가요~
주뽕2222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다운로드